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대회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제 2회 한화리조트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양평, 경주 및 제이드가든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문화 활동을 경험할 수 어린이 문화 예술 축제다.



5월2일(대천은 5월3일)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행’을 주제로 한 크레파스화 미술대회다.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리조트별로 선착순 200명 까지 받는다. 리조트 투숙객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각 리조트에서 전화 또는 현장에서 접수한다. 참가는 무료이며 스케치북과 크레파스, 개인용 돗자리를 제공한다.



리조트 4곳에서는 행사 당일 심사를 통해 시상을 진행하며 총 300만원 상당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제이드가든은 행사 2주 뒤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hanwhareso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월 관광주간을 맞아 한화리조트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 ‘다같이 돌자! 콘도 한바퀴!’를 진행한다. 5월1~10일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와 산정호수 안시, 백암, 수안보, 제주, 지리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각 리조트의 숨겨진 명소를 찾아 스탬프를 찍고 미션을 완성하면 어린이 캐치볼 또는 등산용 손수건 등 상품을 증정한다. 02-729-5984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