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 선정, 스타킹 강호동에서 무한도전 유재석 품으로 가나?



 

MBC ‘무한도전’의 식스맨 멤버로 최종 결정된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그동안 출연해왔던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다.



‘스타킹’ 제작진은 19일 스타뉴스에 “광희가 자연스럽게 ‘스타킹’의 메인 패널 자리에서 내려왔다"며 지난 13일부터 녹화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사실‘무한도전’식스맨 후보로 거론된 이후부터 자연스럽게 ‘스타킹’에서도 광희의 하차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이 되기도 했다”며 “그 때부터 광희 측과 향후 식스맨 최종 합류 이후 일정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했고 식스맨이 되면 ‘스타킹’에서도 하차하게 되는 그림도 이미 그려놓은 상태였다”고 구체적인 상황을 설명햇다.



이어 “‘스타킹’에서 하차하게 됐지만 서로 응원하기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며 “마지막 녹화 때도 식스맨과 관련한 언급은 없었다. 여느 때와 다르지 않게 녹화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아직 광희가 출연했던 녹화 분량이 남아 있어서 향후 광희가 ‘스타킹’에서 모습을 보이게 될 지는 고민 중이지만 분량을 줄여나가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무한도전’을 통해 광희는 식스맨 멤버로 최종 결정됐다. 광희는 ‘무한도전’ 멤버 5명 중 3명의 지지를 얻어 최종 멤버로 선택된 바 있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식스맨을 결정하는 마지막 투표 직후 ‘무한도전’ 멤버 5명은 물론 다른 관계자들에게 식스맨 멤버가 누가 됐는지 알리지 않았다.



이로써 광희는 다른 5명의 멤버와 함께 ‘무한도전’의 정식 멤버로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식스맨 광희’[사진 MBC 무한도전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