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먹방의 고수다운 '불고기 먹방'…"배고파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과 유메의 극과극 먹방이 화제다.



추성훈과 딸 추사랑, 그리고 사촌언니 유메는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한국음식 먹방에 도전했다.



이날 도쿄 나들이를 즐긴 추사랑과 사촌언니 유메는 아빠 추성훈과 함께 한국음식을 파는 식당에 들어갔다. 불고기가 등장하자 추사랑은 “배고파요”라며 “김치는 안 왔네?”라고 한국말로 말하기 시작했다.



이어 불고기가 다 익자 추사랑 특유의 먹방이 시작됐다. 추사랑은 한국 음식 이름을 제대로 알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커다란 불고기를 직접 입 안에 넣으면서 추사랑표 먹방을 자랑했다. 반면 사촌언니 유메는 다소곳하게 숙녀처럼 불고기를 먹는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너무 귀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사랑스러움의 끝”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우리 딸 같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맛있게 잘먹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엄태웅 엄지온 부녀, 이휘재 이서언 이서준 쌍둥이 부자, 추성훈 추사랑 부녀, 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 부자가 출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