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출발드림팀 유승옥 '몸매로 지상파 접수할 기세'…'어디까지 갈까?'





19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출발 드림팀 시즌2’(이하 ‘출발 드림팀’)에서는 ‘2015 댄스 페스티벌’이 전파를 탔다. 이날 ‘출발드림팀’에서 유승옥은 이날 유승옥은 한 달 정도 연습한 룸바를 선보였다. 유승옥은 “열정적으로 연습했느냐”는 MC 이창명의 물음에 환하게 웃으며 그렇다고 응답했다.



유승옥의 상대 김광식은 유승옥에 대해 “선이 아름답다”고 칭찬했고, 유승옥은 남다른 자태를 과시하며 사랑의 춤, 룸바를 소화해냈다. ‘출발드림팀’에서 유승옥은 몇 차례 실수와 어색한 표정 연기를 지적 받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날 노궁하 심사위원은 “유승옥의 몸매가 정말 아름답다. 스포츠댄스 하기에 정말 좋은 몸매”라며 극찬했다. 이어 유승옥의 댄스 파트너 김광식에게 “부럽다”며 “김광식이 좋은 댄스 파트너를 만난 것 같다. 유승옥 씨는 댄스스포츠를 할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일 첫 방송된 온스타일 ‘더 바디쇼’에서 유승옥은 당당히 자신의 가슴 사이즈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승옥은 “D컵이다”라고 답했다. 레이디제인은 “D컵은 실제로 처음 본다”며 유승옥의 가슴을 눌러보며 놀라워했고, 최여진은 “나는 컴퓨터로 많이 봤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유승옥은 1분간의 가슴 운동으로 볼륨감 넘치는 상체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에 레이디제인은 가슴 사이즈에 대한 질문에 “꽉찬 B컵”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마치 가슴 사이즈를 '커밍아웃'하듯 자연스럽게 밝혔다. 이에 최여진은 “작지만 알차다”고 칭찬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더바디쇼 화면 캡처·중앙포토]

더바디쇼 레이디제인 유승옥 최여진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