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사은, 성민과 화끈한 스킨십 공개…"부부니까 과감하게"

김사은 성민 커플




김사은·성민 커필의 스킨십이 화제다.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뮤지컬배우 김사은(29)이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29)과의 스킨십 질문에 화끈한 대답을 했다.



지난달 9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서는 김사은·성민 커플은 변정수와 니엘, 보이프렌드와 함께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는 족구에 빠져 아내를 신경 쓰지 않는 남편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족구에 빠진 남편 때문에 이혼 위기까지 찾아왔다는 주부의 고민을 들은 김사은은 사연에 공감하며 “애정 표현을 받고 우시는 모습을 보니 속상하다. 진심 어린 스킨십을 더 자주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MC 이영자는 김사은에게 “성민과 스킨십을 자주하느냐”라고 물었고 김사은은 “저희는 이미 한 몸이다”라는 화끈한 대답을 내놓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사은은 성민의 입대 관련 이야기에 “그게 고민은 아니다. 몰랐던 것도 아니고 이미 알고 있던 부분이라 그게 고민은 아닌데 홀로 어떻게 적응할까 싶다”며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그러자 변정수는 “남편 없이 홀로 남게 된다면 시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많이 다녀라”라고 조언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신동엽은 김사은에게 “표정이 밝지가 않다”며 농담을 했다. 신동엽의 농담에 당황한 김사은은 “아니에요, 아니에요”라고 애써 부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사은 성민’ [사진 KBS2 방송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