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박진영, 수지 열애에 "이민호 괜찮은 친구 같다"…쿨한 반응 눈길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박진영은 미쓰에이 수지와 이민호의 열애설을 언급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박진영은 “사실 연애를 하는 것을 걱정하진 않는다. 안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게 걱정이 된다”고 밝혔다.



이어 박진영은 이민호에 대해 “그런데 그 친구 괜찮은 것 같더라. 아직은 판단하기 좀 이를 수도 있지만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박진영은 컴백곡 '어머님이 누구니'에 대해 “사실 야한 곡만 하는 건 아니다”며 “슬픈 노래도 하고 삶에 대한 얘기들도 하는데 반응이 없다. 이런 노래를 할 때 다들 ‘너 답다’고 말해준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허리가 가늘고 힙이 큰 여자에 대한 이야기이다. 여성 분들이 욕하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유쾌하게 받아들여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진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진영, 입담도 좋아”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진영, 오 쿨한걸?”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진영, 사람이 좋아보여”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진영, 이번 노래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진영은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에는 피처링으로 랩퍼 제시가 함께 하게 된 배경에 대해 “앨범 발표전, 수지가 곡을 들려달라고 했고 제시를 추천했다”고 밝혔다.



이에 MC 유희열은 “수지의 말을 잘 들은 것 같다”고 말했고, 박진영은 “수지 말은 잘 들어야 한다. 심지어 회사 이름도 JYP에서 SJ로 바꾸자는 말이 있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진영’ [사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