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정선군,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 실시



【정선=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 정선군은 오는 24, 25일 이틀간 강원도 SNS서포터즈인 파워블로거 40여명을 초청해 정선군의 주요 관광지 팸투어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투어 대상은 304 종류의 토속음식으로 유명한 정선토속음식축제와 최고의 풍광을 자랑하는 주요 관광지 등이다.



팸투어는 정선레일바이크, 스카이워크와 짚와이어, 정선5일장터 아리랑공연 관람, 전통이 살아 숨쉬는 아라리촌과 아우라지, 백두대간의 최고 힐링 명소 임계 백두대간생태수목원 등이다.



아울러 정선아리랑을 알리기 위해 정선아리랑전수관에서 정선아리랑기능보유자의 지도아래 정선아리랑 따라 부르기 시간도 함께 마련한다.



정선군은 투어기간 파워블로거들의 활발한 취재를 돕기 위해 문화관광해설사와 관광도우미를 배치해 정선군의 역사와 관광지 정보를 제공하고 강원도청 대변인실과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정선군 홍보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팸투어 주요일정은 첫날에는 아리힐스, 아라리촌, 아우라지 나룻배체험, 레일바이크 탑승, 아우라지 주례마을 관람하고 둘째날은 임계 백두대간생태수목원과 정선토속음식축제, 정선5일장을 관람하고 화암팔경 투어를 끝으로 일정을 마감한다.



김영환 공보담당은 "전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정선군의 주요관광지를 홍보하고 앞으로 선별적이고 전략적인 홍보로 정선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asinohong@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