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알립니다] 우리 아빠 넥타이는 내가 디자인한다

소년중앙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누브티스 넥타이 박물관과 함께 ‘아빠 넥타이 디자인 공모전’을 엽니다. 아빠에게 선물하고 싶은 넥타이를 그린 다음 아빠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함께 적어 보내주세요. 10작품을 뽑아 누브티스 넥타이 박물관이 어버이날 아빠에게 선물할 수 있는 진짜 넥타이로 제작해 드립니다.



< strong>모집 대상 어린이·청소년 누구나



제출 양식



① 소중 카페(www.소년중앙.com)에서 넥타이 양식을 다운받아 그림을 그립니다. 프린터가 없으면 흰 종이에 자유롭게 넥타이 모양으로 그려도 됩니다.

② 넥타이 옆의 빈 공간에는 ‘아빠 힘내세요’‘아빠 사랑해요’ 등 아빠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손글씨로 써주세요.

③ 종이에 그림을 그려도 좋고, 컴퓨터·태블릿 등으로 작업한 그림 파일을 보내도 됩니다. 표현 방법이나 재료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④ 미취학 아동과 초등 저학년(1~3학년)은 아빠와 함께 그린 넥타이 작품을 응모해도 좋습니다.

⑤ 반드시 응모자의 이름, 학교와 학년(미취학 아동이나 홈스쿨링 학생은 나이), 주소와 연락처를 함께 적어 보내주세요.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출 방법



① 컴퓨터 파일 응모작: 소중 e메일(sojoong@joongang.co.kr) 접수

② 종이에 그린 응모작: (우편번호 136-822)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30-1 누브티스 ‘아빠 넥타이 공모전 담당자 앞’으로 우편·택배·퀵·방문 접수. 혹은 작품을 사진으로 찍어 소중 e메일 접수.



응모 마감 4월 22일(22일 도착분까지 유효)



당선작 발표 5월 4일자 소년중앙 및 온라인 중앙일보



문의 누브티스 넥타이 박물관 02-765-0252





온라인 중앙일보



▶소년중앙 페이스북

▶소년중앙 지면 보기

▶소년중앙 구독 신청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태그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