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신곡 아프다 공개…'소몰이창법' 나올까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가수 환희가 KBS 2TV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에 참여, 신곡 ‘아프다’를 공개했다.



신곡 ‘아프다’는 5월 15일 첫 방송되는 여진구, 이종현, 설현 주연의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타이틀곡. 첫 방송을 3주 가량 앞둔 4월 22일 이례적인 선공개로 발표된다.



환희는 그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베토벤 바이러스’ OST 수록곡 ‘내 사람’, ‘패션70’s’의 ‘가슴 아파도’, ‘로드넘버원’의 ‘바람이 되어서라도’ 등 환희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도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국내 최고의 R & B 보컬리스트인 그가 본인의 히트곡 이외에도 ‘OST의 왕’이라 불릴 정도로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기존의 히트넘버에 이번에 공개되는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아프다’까지 추가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환희는 최근 드라마 OST 제작사들의 섭외 1순위로 손꼽히며 수많은 작품들의 러브콜을 받아왔지만 심사숙고 끝에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작품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특히 얼마 전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여진구의 눈물연기와 가슴 절절한 영상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국내 최고의 감성보컬 환희의 신곡 ‘아프다’와 만나 또 한번 드라마 OST 역사상 한 획을 긋는 웰메이드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환희 ‘아프다’는 4월 22일 낮12시 국내 음원 사이트들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에이치투미디어, 디엔콘텐츠 제공·환희 트위터 캡처]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