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송정 기자의 Eat, Play, Love] 어린이날 놀이공원 대신 호텔 어때요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 뽀로로파크 전경




엄마가 된 후 신경쓰이는 날이 생겼습니다. 바로 5월 5일 어린이날입니다. 다행히 아직 어린 딸에게 어린이날은 엄마아빠랑 함께 있어 좋은 날이겠죠.



그러나 매번 크리스마스나 아이 생일 등 특별한 날이면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올라오는 지인들의 가족 사진을 보며 '우리 딸한테도 추억을 만들어줘야 한다'는 생각에 마음이 조급해집니다. 어린이날이 한 달 가까이 남았는데 벌써 어린이날 타령을 하냐고 묻고 싶다면 달력을 한 번 보시죠. 올해 어린이날은 노동절인 1일(금)부터 5일(화)일까지 4일 하루만 휴가를 내면 5일의 황금연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분명히 유명 관광지나 놀이공원 등 인기있는 곳들은 발 디딜 틈 조차 찾기 어려울 겁니다.



문제는 바쁜 엄마입니다. 저에게 황금연휴는 분명 남의 일이겠죠. 그래서 가까운 곳을 찾다보니 '호텔'이 떠오릅니다. 사실 서울 도심의 특급호텔은 아이가 있는 엄마에겐 최고의 놀이터거든요. 물론 비싸다는 게 단점입니다. 그래도 호텔 안에 맛있는 레스토랑이 있고 물놀이 할 수 있는 수영장이 있잖아요. 폭신한 침대에서 숙면도 취할 수 있고 모처럼 동네를 떠나 호텔 주변 관광도 할 수 있습니다. 가족 모두 교통 체증 없이 가까운 곳에서 여행온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죠.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 캐릭터 뽀로로 패키지 룸
저같이 게으른 엄마들을 위해서일까요. 올해 어린이날 호텔들의 어린이날 패키지와 프로그램이 꽤 괜찮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내세웠다는 거죠. '아이들의 대통령' 뽀로로를 시작으로 바비, 토마스와 친구들, 스폰지밥, 시크릿 쥬쥬까지 다양합니다. 이중 내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뽀로로는 롯데호텔월드(잠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성인 1인과 소인1인을 기준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 2인, 뽀로로파크 4시간 이용권, 롯데리아 버거세트권 2매가 포함된 '뉴뽀통령 뽀로로 패키지'가 있습니다. 가격은 26만원인데 8만원을 추가하면 한정판 뽀로로 대형인형과 뽀로로 캐릭터 상품으로 꾸며진 캐릭터 뽀로로 패키지 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바비, 토마스친구들과 함께 하는 더 플라자 키즈 파티
더 플라자(소공동)에선 바비,토마스와 친구들이 함께 하는 키즈 파티를 엽니다. 그랜드볼룸을 키즈파티 장소로 꾸며 바비뷰티숍·쿠킹클래스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꼬마기차를 설치합니다. 다이닝과 객실 패키지로 나뉘어 있어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휴식을 원한다면 숙박이 포함된 객실패키지(성인&소인 3인 기준·25만원 부터)를 추천합니다. 다이닝 패키지(소인 6만원부터, 성인 8만원부터)는 세븐스퀘어·도원·무라사키·투스카니 등 호텔 내 레스토랑과 연회장에서 어린이날 메뉴를 제공합니다. 20일까지 전화 또는 인터파크, 옥션 등을 통해 구매하면 객실 패키지는 객실 업그레이드, 다이닝 패키지는 20% 할인해 줍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어린이날 스폰지밥 어드벤쳐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엔 스폰지밥이 있습니다. 객실 패키지(성인 2인·소인 1인 기준·29만5000원부터)를 이용하는 고객의 방엔 스폰지밥이 직접 찾아와 깜짝 선물을 줍니다. 호텔 지하 1층엔 아이들이 스폰지밥과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스폰지밥 하우스를 열어 쿠킹클래스 같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남산이 보이는 그랜드 객실 이용객에게는 유아용 자켓, 화장품, 블럭 장난감 중 1개를 어린이날 선물로 줍니다. 14일 이전에 패키지를 미리 예약하면 요금의 최대 2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하니 서두르면 좋겠죠.

평소 공주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바비키즈룸'(성인2인·소인1인 기준, 주중 45만원, 주말 49만원)을 추천합니다. 객실의 모든 가구와 벽지, 목욕용품까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거든요. 옷장 한 켠에는 바비 드레스와 바비 장난감, 소품들이 준비돼 있어 사진 촬영도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곳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뿐아니라 아이들에게 줄 선물까지 준비해주니 일석이조 아닐까요.



강남통신 송정 기자 song.jeong@joongang.co.kr





[송정 기자의 Eat, Play, Love]

맛있는 '봄날의 곰'이 옵니다

화이트데이 최고의 만찬은 당신의 요리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준비하셨나요

젓가락질 잘해야만 밥을 먹나요~

1년을 기다린 딸기 뷔페





▶강남통신 기사를 더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