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천생연분 리턴즈 서강준 경리, '쪼옥~' 접촉사고…하니 '섹시 위아래' 혀 내밀더니

`천생연분 리턴즈` 하니, 성인돌 나르샤 섹시특강…`혀 빼꼼` 섹시 `위 아래~` `천생연분 리턴즈` [사진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 캡처]


'천생연분 리턴즈' EXID 하니의 섹시 위아래 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천생연분 리턴즈'에서는 서강준, EXID 하니, 니콜, 제국의 아이들 동준, AOA 혜정, 허경환, 나인뮤지스 경리 등 대세 스타들이 총 출동한다.

최근 선 공개된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에서 하니는 클럽 버전 ‘위아래’를 선보였다.

이날 하니는 검정색 민소매 미니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나섰다. 특히 하니는 혀를 내미는 등 섹시한 표정과 춤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하니의 섹시한 표정과 춤은 ‘성인돌’ 나르샤의 섹시 강습으로 이뤄진 결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천생연분 리턴즈` 하니, 성인돌 나르샤 섹시특강…`혀 빼꼼` 섹시 `위 아래~` `천생연분 리턴즈` [사진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 캡처]

'천생연분 리턴즈'에서 배우 서강준과 나인뮤지스 경리가 아찔한 키스 접촉사고를 냈다.

이날 방송에서 서강준과 경리는 입술로 하트를 옮기는 '뽀뽀뽀 게임'을 했다. 많은 커플들이 아슬아슬한 타이밍으로 키스의 위기를 넘겼지만 서강준과 나인뮤지스 경리는 돌발 키스의 주인공이 됐다.

특히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기도 한 서강준과 경리의 돌발 키스 장면은 보는 이들까지 아찔하게 만들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 캡처]




'천생연분 리턴즈'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