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수요미식회' 피자, 이번주 맛집은? '서울 3대 맛집' SNS보니

`수요 미식회` 이번 주는 피자, 화덕만 1억원이 넘는 피자집은 어디? `수요미식회 피자` [사진 수요미식회 페이스북 캡처]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씨엔블루 강민혁과 모델 이현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피자’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수요미식회'에서는 '문 닫기 전에 가야 할 식당' 첫 번째로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가 소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결혼 전 남편과 연애시절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를 찾은 경험이 있다는 이현이는 "남편과 심하게 싸우고 기분이 나쁜 채로 갔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현이는 "귀찮아서 제일 위에 있는 거로 시켰는데 맛을 본 순간 표정관리가 안될 정도로 맛있었다"라며 "'너무 맛있어. 짜증나게' 정말로 이 멘트를 했다"고 말했다.


`수요미식회` 피자 [사진 tvN `수요미식회` 캡처]


강민혁도 "치즈랑 빵 토마토 세가지가 특별한 게 없을 것 같은데 치즈는 부드럽게 녹아내리고 그 안에 생토마토가 터져서 맛을 퍼트렸다. 가장 좋았던 건 쫀득한 도우다"라며 "세 가지가 어울리니까 입안에서 폭죽이 터지는 느낌이었다"고 극찬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한남동 ‘부자피자’가 서울 3대 피자 맛집으로 선정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수요미식회 방송에 출연한 강용석은 두산 박용만 회장이 부자피자를 방문한 후 SNS에 글을 올려 ‘대기업 회장들이 단골로 찾는 피자 맛집’으로 알려졌다는 일화와 함께 부자피자를 소개했다.

부자피자는 이태리에서 맛볼 수 있는 현지 화덕피자 맛을 그대로 살린 다양한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양질의 치즈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최상의 맛을 추구할 뿐 아니라 가격 대비 푸짐한 양으로 ‘가성비’가 좋은 피자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분위기도 고급스러워 연일 만석을 이루는 데이트 명소로, 주말에는 연예인들도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 이태원 ‘연예인 맛집’이라고 불리는 등 이태원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수요미식회 피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요미식회 피자, 오늘은 피자를?" "수요미식회 피자, 보기만 해도 군침이" "수요미식회 피자, 배고파졌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수요미식회 피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