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라디오쇼' 박명수, "장윤주 무한도전 제 7의 멤버 적격"…혹시 그럼 이 사진이?

`라디오쇼` 박명수 "태호가 내 아랫사람인 것처럼" 식스맨 확정설? `라디오쇼 박명수` `장윤주`[사진 김태호 트위터 캡처]

‘무한도전’ 박명수와 김태호PD가 코믹한 설정샷을 공개했다.

9일 김태호PD는 자신의 트위터에 박명수와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김태호PD는 “태호가 밑에 사람처럼 나오게 찍어줘! 내가 막 지적하고 내 의견 듣는 것처럼”라며 박명수의 요구 사항을 인용해 폭소를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심각한 표정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김태호PD와 박명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태호PD는 진지한 얼굴로 대본을 살펴보거나 박명수의 얼굴을 응시하는 등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명수 역시 팔짱을 낀 채 자신의 의견을 토해내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태호PD가 연출하고 박명수가 출연하는 MBC ‘무한도전’은 최근 여섯 번째 멤버를 찾는 ‘식스맨’ 특집을 진행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명수가 '5월의 신부'가 되는 장윤주를 언급했다.

박명수는 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보이는 라디오에서 장윤주 결혼식에 참석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박명수는 "결혼식 잘 안 가는데 가야겠다"고 운을 뗐다. 그러자 장윤주는 "당연히 와야 하지 않냐"고 말했고 박명수는 "30(만원) 넣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이날 박명수는 장윤주에 대해 "'무한도전' 제 7의 멤버로 적격"이라며 "(멘트를) 아무거나 던져도 잘 살린다"고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장윤주는 "박명수는 '무한도전' 멤버 중 사석에서 제일 웃기다"고 화답했으며, 박명수는 "사석에서 웃기면 뭐 하나. 시청자들을 웃겨야 한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박명수 트위터 캡처]


'라디오쇼 박명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