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천생연분 리턴즈' 하니, 성인돌 나르샤 섹시특강…'혀 빼꼼' 섹시 '위 아래~'

`천생연분 리턴즈` 하니, 성인돌 나르샤 섹시특강…`혀 빼꼼` 섹시 `위 아래~` `천생연분 리턴즈` [사진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 캡처]


 

'천생연분 리턴즈' EXID 하니의 섹시 위아래 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선 공개된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에서 하니는 클럽 버전 ‘위아래’를 선보였다.



이날 하니는 검정색 민소매 미니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나섰다. 특히 하니는 혀를 내미는 등 섹시한 표정과 춤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하니의 섹시한 표정과 춤은 ‘성인돌’ 나르샤의 섹시 강습으로 이뤄진 결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천생연분 리턴즈` 하니, 성인돌 나르샤 섹시특강…`혀 빼꼼` 섹시 `위 아래~` `천생연분 리턴즈` [사진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 캡처]


한편 그룹 틴탑 엘조가 파워풀한 댄스로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틴탑의 엘조는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한다.



천생연분의 제작진은 지난 8일 공식SNS를 통해 커플결정의 현장사진을 미리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장? 포기? 끝까지 알 수 없는 커플 결정의 현장!”이라는 멘트와 함께 엘조가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천생연분 리턴즈’의 제작진은 엘조가 1차 커플 결정 전 매력 발산 코너에서 평소 이미지와 다른 상남자의 매력을 뽐내며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귀띔했다.



엘조 외에도 서강준, EXID 하니, 제국의 아이들 동준, AOA 혜정, 허경환, 나인뮤지스 경리 등 대세 스타들이 총 출동한 ‘천생연분 리턴즈’는 9일 오후 11시 15분 MBC, 10일 오후 5시 40분에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 캡처]









'천생연분 리턴즈'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