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김해 롯데워터파크, 봄맞이 리뉴얼 오픈





새단장 오픈 기념 각종 이벤트까지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고객 편의시설과 운영시설 개보수를 마치고 오는 10일 영업을 재개한다.



휴장기간 동안 롯데워터파크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논슬립(non-slip) 공사 마쳤고, 파도풀 등의 시설 마감재를 새로운 소재로 교체했다. 깨끗한 수질 유지를 위한 수처리 장비의 전반적인 점검과 보수도 진행했다.



사우나에만 한정됐던 온천수 공급을 ‘힐링 스파풀’까지 확대 운영해 온천 시설을 보강했다. 또한 본관동 파우더룸을 확장하고 대여소에 설치된 공기 주입기 수를 늘려 혼잡함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지난 해 고객들이 제기한 불편 사항을 분석해 개선, 보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롯데워터파크는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ㆍBCㆍNH농협카드로 입장권 결제 시 본인 50%, 동반 3인 40% 할인 받을 수 있다(카드 실적 충족 시). 삼성카드는 이용실적 상관 없이 전회원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4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봄나들이 아이조아’ 특별 우대를 4월 말까지 진행한다. 초등학생 이하 자녀와 부모 총 2인의 입장권을 약 45% 할인가에 제공한다. ‘으쌰으쌰 활력충전’ 중ㆍ고ㆍ대학생 우대도 진행된다. 매표 시 학생증을 제시하면 워터파크 입장권을 약 45%할인된 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10일부터 19일까지 입장하는 롯데워터파크 SNS 회원(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을 대상으로 매일 10명에 한해 레노마 수영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워터파크 직원과 주사위를 던져 높은 수가 나오면 수영모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www.lotteworld.com/waterpark)에서 확인 가능하다. 1661-2000.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