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거리에 흩날리는 벚꽃잎 … 봄바람 몰래 사랑 전하세요



좋아하는 친구의 책상 서랍 속에 선물을 몰래 넣어두고, 선물을 발견하고 함박웃음을 짓는 친구의 모습을 보며 행복해 하던 기억…. 가슴 한편에 이런 추억을 누구나 하나쯤은 간직하고 있을 게다. 어른이 돼 생각해 보면 별 거 아닌 작은 물건일 수 있지만 그 기억이 주는 가치는 돈으로 환산하기 어렵다.  

벚꽃이 흩날리는 4월,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인 계절이 돌아왔다. 프러포즈, 결혼기념일, 사랑하는 이의 생일 혹은 사랑 고백을 앞둔 이들이라면 마음에 가격까지 담은 선물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터.

◆에이스침대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에이스침대가 예비부부를 위한 매트리스를 추천했다.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한 개의 스프링으로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다. 이에 꺼짐·소음·빈틈·흔들림 등이 개선됐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의 더블쿠션 시스템이 오래 사용해도 새로 산 것 같은 탄력을 선사한다. 14개국 발명특허를 획득한 ‘Z 센서’가 스프링 간의 마찰로 인한 소음을 방지해 준다.

 ◆스와치 아이러니 엑스라이트=기능성·패션을 동시에 잡은 ‘아이러니 엑스라이트(IRONY X-LITE)’를 출시했다. 가벼운 소재인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스트랩(시곗줄)을 사용해 패션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함께 추구한다. 열두 가지 디자인과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알루미늄 소재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정장과 같이 착용하면 세련된 감각을 더해준다. 화려한 느낌의 플라스틱 시계를 원하는 사람에서부터 무게감 있는 금속 재질 시계를 원하는 사람들까지 만족할 만큼 세련됐다는 평을 받고 있어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까르띠에 관계자는 “잠금 장치를 살짝 열면 비밀스러운 주문을 담을 수 있는 은밀한 공간이 펼쳐진다”면서 행운의 부적 또는 서약의 자물쇠처럼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를 선물할 것을 추천했다.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오팔, 라피스 라줄리, 말라카이트, 카닐리언, 크리소프레이즈, 자개, 오닉스 등 독특하고 다양한 보석들로 선보여졌다.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의 신제품=스킨케어를 위해 여러 종류의 화장품을 덧바르는 한국 여성의 뷰티 습관을 반영해 만든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자연 유래 성분을 97% 이상 함유했다.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선사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enbae@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