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알림] 가수 박정현과 함께하는 '4월 신문콘서트' 28일 열립니다

청춘리포트는 올해 중앙일보 창립 50주년을 맞아 ‘월간 신문콘서트’를 진행 중입니다. 올 8월까지 매달 한 차례씩 열립니다. 신문콘서트에 참석하신 분들께는 9월 중앙일보 창립 기념으로 개최되는 ‘미디어 컨퍼런스’의 ‘영 패널’ 자격을 드립니다. 영 패널은 ‘미디어 컨퍼런스’ 행사에 참석함은 물론 각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4월 신문콘서트의 주제는 ‘신문과 글로벌, 그리고 사람’입니다. 이번 콘서트에선 신문이 국제 이슈를 다루는 방식과 피플면 기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이 펼쳐집니다.



 이를 위해 4월 신문콘서트의 특별 게스트로 가수 박정현씨를 초대했습니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박정현씨는 현재 MBC ‘나는 가수다3’ MC로 활약 중입니다. 1976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태어난 그는 캘리포니아대 LA캠퍼스(UCLA)에서 연극영화를 전공하고, 컬럼비아대에서 영문학·비교문학 과정을 전공한 재원이기도 합니다. 박정현씨는 국제적인 감각과 예술적 역량을 두루 갖춘 뮤지션으로서 ‘신문과 국제 이슈’라는 주제로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공연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 본지 국제부·피플 섹션 기자들이 참석해 중앙일보 국제·피플면을 주제로 관객들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돼 있습니다. 20~30대 독자들은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월간 신문콘서트 4월 행사 안내



▶일시 : 4월 28일 오후 7시



▶장소 : 홍익대 앞 ‘롤링홀’(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2-22)



▶특별 게스트 : 가수 박정현



▶참가 신청 : e메일(youth@joongang.co.kr)로 이름·출생연도·직업·연락처를 적어 신청해 주시면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e메일을 보내신 뒤 ‘중앙일보 청춘라디오’ 앱을 내려받아 ‘사연보내기’ 난에 e메일 아이디와 ‘신문콘서트 참가 신청합니다’란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께 우선적으로 초대장을 배분할 계획입니다(※다운로드 방식은 위 기사 참조). 초대장을 소지한 분만 행사장 입장이 가능합니다.(※선착순 200명 마감)



▶신청 자격 : 20~30대 독자 누구나



 ▶신청 마감 : 4월 22일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