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기가요 엑소, 이 영광을 누구와? '콜미베이비' 1위…멤버 타오 '언급', 왜?

인기가요 엑소, 최강 중독 `콜미베이비`…멤버 타오 빠졌다, 왜? `인기가요 엑소` [사진 SBS `인기가요` 캡처]


그룹 엑소가 컴백과 동시에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엑소는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로 1위에 등극했다. 엑소는 컴백 하자마자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송에서 엑소는 “이수만 선생님, 엑소엘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부상으로 무대에 오르지 못한 타오를 언급하며 “함께하지 못한 타오 사랑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타오는 지난 2월 설 연휴 특집으로 방송된 MBC'아이돌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 농구 경기 도중 발목 부상을 당했다. 이에 타오는 이번 엑소의 컴백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엑소 리더 수호는 “이번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고 타이틀 곡을 소개했다.



이에 MC 광희가 “안무가 네 가지 버전이 있다고 들었다”고 말했고, 멤버들은 섹시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콜 미 베이비’ 안무를 깜짝 공개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엑소, 미쓰에이, 백지영 with 송유빈, 케이윌, 레드벨벳, FT아일랜드, 가인(feat. 박재범), 허각, 민아, 조PD(feat. SAY), 마마무, 앤씨아, 언터쳐블, 러블리즈, 엔소닉, 매드타운, CLC, 윤현상, 블레이디, 라붐, 이지민 등이 출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SBS '인기가요' 캡처]



'인기가요 엑소'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