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양진성, 이때부터 남달랐다? 육감몸매 '뇌섹녀' 등극…스펙보니 '어마어마'

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데이트 포착…가슴골 드러낸 육감몸매 `유감스럽네` `양진성` `노민우`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캡처]
배우 양진성이 5일 오후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열리는 잠실야구장에서 노민우와 키스를 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양진성과 노민우의 키스는 다름아닌 mbc드라마넷 드라마 ‘나의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의 키스신 장면을 연출한 것이다.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방송을 앞두고 출연배우 양진성의 과거 이력이 눈길을 끈다.



양진성은 오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케이블채널 MBC드라마넷 금토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에서 극중 유지나 역을 연기한다. 유지나는 깡촌 출신에 학력도 스펙도 부족하지만 성공한 커리어 우먼이 되기를 꿈꾸는 당찬 인물로 그려진다.



양진성과 노민우가 주연을 맡은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는 지나치게 순수해서 유감스러운 남자와 너무 순수하지 못해 유별스러운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극복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2009년 데뷔한 6년차 배우 양진성은 연기를 전공한 배우는 아니다. 이화여대 조형예술학부를 나온 재원이다. 이준익 감독의 ‘소원’에서 경찰로 등장했고, KBS 드라마 ‘비밀’에서 조민혁(지성 분)의 죽은 전 애인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양진성, 노민우와 야구장데이트 포착…가슴골 드러낸 육감몸매 `유감스럽네` `양진성` `노민우`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캡처]


양진성은 남성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에서 '쉘 위 대슨' 주제로 남자 무용수와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을 연기했다.



섹시 화보에서 양진성은 도시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풍만한 가슴을 노출하고 도도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남성 무용수와 야릇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특히 양진성은 뇌쇄적인 표정과 과감한 노출로 청순한 외모와 상반되는 매혹적인 팜므파탈의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캡처]





'양진성' '노민우'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