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유병재, "식스맨 떨어졌다고?" 유병재 '충격'…알몸 질주, 왜?

유병재, "식스맨 떨어졌다고?" 유병재 `충격`…알몸 길거리 질주, 왜? `유병재` [사진 tvN `초인시대` 페이스북]
유병재의 길거리 알몸 질주가 화제다.



4일 tvN '초인시대'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병재가 알몸으로 길거리 질주를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초인시대' 측은 "내가 '식스맨' 떨어졌다고? 우아아아아앙앙, 애초부터 식스맨보단 슈퍼맨"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했다. 유병재가 후보로 올랐던 MBC '무한도전-식스맨'에서 최종 탈락한 것을 빗댄 글이다.



한편 tvN 금요 열정폭발 코미디 ‘초인시대’는 어느 날 우연한 기회로 초능력을 갖게 된 20대 취준생들의 모험 성장기. 성인 남성이 25세까지 첫 경험을 하지 못하면 초능력이 부여되고, 첫 경험을 하는 순간 능력이 없어진다는 독특한 설정이 재미를 선사한다.



유병재, "식스맨 떨어졌다고?" 유병재 `충격`…알몸 길거리 질주, 왜? `유병재` [사진 tvN `초인시대` 페이스북]


tvN ‘SNL코리아’의 코너 ‘극한직업’에서 찌질하지만 공감도 높은 상황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유병재가 이례적으로 극본과 동시에 주연을 맡았으며, 특유의 풍자 코미디를 통해 청춘들에게 세상에 쓸모 없는 사람은 없음을 이야기한다. 오는 4월 10일 오후 11시 30분 첫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tvN '초인시대' 페이스북]





'유병재'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