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여자 구두의 종류, 모두 세보니 무려… '깜짝'



 

여자 구두의 종류 11가지 공개



‘여자 구두의 종류’



여자 구두의 종류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여자 구두의 종류’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돼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글에 따르면 여자 구두의 종류는 모두 11가지나 된 것.

여자 구두의 종류 중 펌프스는 지퍼나 끈이 없고 발등이 파인 여자 구두이고, 메리 제인 슈즈는 발등에 스트랩이 있고 앞코가 둥근 여자 구두라 할 수 있다.



여자 구두의 종류 중 슬링백은 발뒤꿈치 부분이 벨트로 된 여자 구두이고, 플랫 슈즈는 굽이 낮은 평평한 단화이다.



여자 구두의 종류 중 뮬은 슬리퍼 형태의 구두, 여름 샌들이고, 통은 T자 디자인으로 된 샌들이다. 여자 구두의 종류 중 웨지힐은 쐐기형의 굽이나 힐이 붙은 여자 구두이고, 플랫폼은 힐뿐 아니라 밑창 전체가 높은 여자 구두라 할 수 있다.



여자 구두의 종류 중 부티는 발목까지 오는 부츠, 부츠는 발목 이상으로 긴 신발, 글래디에이터 슈즈는 발목까지 가죽끈으로 여러 번 동여맨 여자 구두이다.



한편, 여자 구두의 종류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자 구두의 종류 역시 복잡해”, “여자 구두의 종류 뭐가 뭔지 모르겠다”, “여자 구두의 종류 이해 불가”, “여자 구두의 종류 어릴 때는 관심 많았는데 지금은 별로”, “여자 구두의 종류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여자 구두의 종류’[사진 중앙포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