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이 참에 집안 정리 좀 합시다!

[엘르] 수납만 거들 뿐, 양파 자루를 담아도 빨래를 넣어도 그저 멋진 바스켓들. 갈 길을 잃은 집 안 소품들, 정리 좀 합시다!



Goal in





1 뒤집거나 전용 덮개를 씌우면 찻잔을 올려놔도 손색없는 티테이블로 변한다. 14만3천원, 펌리빙 by 짐블랑.



2 대나무 소재를 압착해 만들어 견고한 햄퍼.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도 있다. 11만원, 데일 by 까사미아.



3 잡동사니를 가득 담아도 뚜껑을 플립 식으로 덮을 수 있어 깔끔한 바스켓, 내용물을 빼면 완전히 납작하게 접힌다. 20달러, 스프라우트.



4 수작업으로 직조한 코끼리 모양의 햄퍼, 안쪽에 메탈 프레임이 들어 있어 튼튼하다. 11만원대, 홈 데코레이터스 컬렉션.



5 바스켓 본연의 기능과 외형에 충실한 제품. 재활용 PET 소재라 친환경적이다. 15만5천원, 무토 by 이노메싸



6 와이어를 용접하거나 틀에 찍어내지 않고, 뜨개질하듯 손으로 짜 만든 스웨덴 전통 수제 바스켓. 23만원, 코르보 버켓 by 이노메싸.



7 라탄 소재 프레임이 튼튼하고, 겉을 면으로 감싸 방 안에 두기 좋은 햄퍼. 7만9천원, 자주.



8 깨지기 쉬운 자기나 유리 식기를 담아 씻을 수 있는 큰 사이즈의 워싱 볼. 15만원, 노르만 코펜하겐 by 루밍.



9 안쪽에 라미네이팅 코팅 처리를 해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빨래 바구니. 3만9천원, 하우스닥터 by 에잇 컬러스.





| Relation Contents

- 고급스러운 프로방스풍의 소품들!

- 인테리어 마니아의 단골집 ‘짐블랑’

- 생활 속 실속 아이템

- 패셔너블한 청소 도구들

- 작지만 큰 행복, 탐나는 소품들!





contributing editor 김은희

PHOTO 이수현

DESIGN 오주희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컨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배포를 금지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러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