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미셸 오바마, 엄마표 다이어트 댄스…'소통 시도' 눈길

[앵커]



요즘 미국 오바마 대통령 부부가 코믹한 영상을 공개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국민과 소통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대통령 부인 미셸 오바마가 다이어트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워싱턴에서 이상복 특파원입니다.



[기자]



싱크대 밑 비닐 뭉치에서 깨끗한 비닐을 골라내는 동작을 활용한 춤입니다.



허리와 어깨, 아랫배에 자극이 옵니다.



오랫만에 만난 아줌마들의 호들갑 떠는 장면, 인기 브랜드의 옷을 입었다고 자랑하는 모습도 모두 춤으로 승화시켰습니다.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부인 미셸이 어제(3일) TV 토크쇼에서 선보인 엄마표 다이어트 댄스입니다.



가족들이 즐겁게 함께 운동할 수 있도록 주부들의 일상 중 재밌는 부분을 쏙쏙 골라내 담았습니다.



[스티브 히긴스/토크쇼 출연자 : 부모들이 일어나 자녀들과 함께 운동하는 것을 격려하는 겁니다.]



미셸은 2013년 엄마표 댄스 1탄을 선보여 큰 인기를 얻었는데, 이번에 2탄을 내놓은 겁니다.



이 동영상은 인터넷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 미셸 오바마가 이렇게 춤을 잘 추느냐 하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미셸은 국가 차원의 아동 비만 퇴치 운동을 5년째 이끌고 있는데, 이 운동의 홍보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엔 남편인 오바마 대통령과 함께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만담형 개그도 선보였습니다.

JTBC 핫클릭

오바마 처조카 테러 위협에 밀착경호…비상경계 소동7년만의 방문에 지극 정성…미셸 국빈급으로 '모신' 일본케네디 주일 미국대사도 살해 협박 받았다…미·일 긴장토크쇼 나간 오바마, 춤추는 미셸…부창부수 소통 행보



Copyright by JTBC, DramaHouse & Jcontent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