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더 러버’ 정준영 최여진 커플… 야광 콘돔으로 뭐하는 짓?

더 러버 정준영 최여진 [사진 Mnet 방송 캡처]

‘더 러버’ 정준영 최여진 커플… 콘돔 이용한 과감한 섹드립 ‘아찔’

정준영은 최근 ‘더 러버’에서 과감한 연기를 선보인데에 대해 “민망하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괜찮다. 너무 야하지도 않고, 약간 또라이 느낌이 잘 산 캐릭터다. B급 병맛 코드를 좋아했는데 그런 부분이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정준영은 지난 2일 방송된 ‘더 러버’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선보였다. 타이트한 트레이닝복을 입고 여성스러운 몸짓으로 흐느적 거리는가하면 최진녀(최여진 분)의 속옷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더 러버 정준영 최여진 [사진 Mnet 방송 캡처]


특히 야광 콘돔을 구해 어두운 방에서 귀걸이를 찾는가 하면 홍합을 주제로 수위높은 애드립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스타 K4’ 출신으로 10대~20대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스타지만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정준영은 “나와 여진이 누나는 야한 농담을 나누는 등 웃기는 신이 상대적으로 많은 편이다. 나보다는 오정세형이나 류현경 누나가 더 힘들 것 같다. 두 사람의 스킨십 수위가 정말 장난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더 러버’는 ‘언프리티 랩스타’ 후속작으로 4쌍의 20대~30대 커플의 리얼한 동거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더 러버 정준영 최여진 커플을 본 네티즌들은 “더러버 정준영 최여진, 진짜 유쾌한 섹드립을 하네”, “더러버 정준영 최여진, 첫방 화제 장난아니다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더러버 정준영 최여진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