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유승옥 "허리 얇고 가슴 큰게 다가 아니라…"

`유승옥` [사진 일간스포츠]


'유승옥'

유승옥, 해피투게더에 이어 더바디쇼까지…"핫하네!"

'더바디쇼' 제작발표회에서 유승옥이 다이어트 경험을 털어놨다.

3일 오후 케이블TV 온스타일 '더바디쇼' 제작발표회가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 1층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더바디쇼'의 MC 모델 최여진 유승옥, 가수 레이디제인, 윤형석PD가 참석했다.

이날 유승옥은 아름다운 몸이란 무엇인가란 질문에 "난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도 있고 시술 부작용으로 인해 망가진 몸을 일으키기 까지 여러 노력도 했으며, 지방흡입도 한 적이 있다"라며 "이렇게 하는 이유가 뭐겠냐. 끊임없이 노력해 당당함을 찾고 싶어서 그런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승옥은 "내가 생각하는 몸이란 허리가 얇다, 가슴이 크다 이러한 부분이 아닌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자신감 넘치는 몸이 아름다운 몸이 아닐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승옥은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 "난 허리가 잘록하지 않았다면 망할 몸매다"라고 말했다. 이어 "잘 보면 팔뚝이나 이런데다가 굵고 어깨도 넓고 허벅지도 엄청 굵다. 허리가 통짜였으면 망할 몸매였을 것이다"라며 "허리를 더 얇아 보이게 하기 위해서 일부러 엉덩이도 키우고 어깨도 키웠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이 MC를 맡은 '더 바디쇼'는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이다.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부위별 최고의 운동법 등을 소개한다.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유승옥'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