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베니키아, 투숙객 설문 통해 체계적 서비스 관리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베니키아프리미어 동해보양온천컨벤션호텔. [사진 한국관광공사]


베니키아(BENIKEA)가 2015 국가브랜드 대상 관광호텔체인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베니키아’는 ‘Best Night in Korea’라는 의미로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한국의 대표 호텔을 지향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가 국내외 관광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중저가 관광호텔 브랜드 ‘베니키아’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서울·부산·강원·제주·여수·순천·통영 등 지역과 일본 후쿠오카·미국 LA 등 해외체인 2개를 포함해 전국적으로 58개 관광호텔이 가맹되어 있다.

 모든 베니키아 체인호텔은 직원 서비스 교육, 투숙객 설문조사, 암행점검 등을 통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가 이뤄진다. 베니키아 체인호텔 브랜드 인지도는 지난해 조사결과 32%에 이르며 단기간에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브랜드인 이비스나 토요코인과 비등한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했다.

 베니키아 체인호텔은 독자적인 예약시스템을 구축하여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달 13일, 베니키아데이에는 1만9900원에서 4만99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체인호텔은 유흥주점 등이 없는 클린호텔을 지향해 가족들과 함께 이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전화 1330번을 통해서 24시간 연중무휴로 호텔 예약이나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impson@joo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