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백지영 강남 '다정한 오누이 샷'…"강남은 좋았겠네"

백지영 강남

`백지영 강남` [사진 강남 트위터 캡처]

백지영, 옥택연 대신 강남 선택했다…'귀여운 인증샷'

가수 강남이 백지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강남은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에 백지영과 다정한 포즈로 촬영한 사진을 개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과 강남은 다정하게 어깨에 손을 올린 채 ‘브이’를 그리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백지영은 입술을 내민 채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동안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남은 사진과 함께 ‘오늘 누나랑 내귀에 캔디 불롯숨. 이노레 넘 신남’이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사진은 지난 1일 MBC 뮤직 ‘쇼 챔피언’ 대기실에서 촬영한 것으로 이날 두 사람은 함께 ‘내 귀에 캔디’무대를 선보였으며, 옥택연이 아닌 강남과의 색다른 캔디 커플 탄생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스페셜MC 김성주의 진행으로 열린 MBC플러스미디어 창사 14주년 특집 139회 '쇼 챔피언'에는 신화, 인피니트, 포미닛, FT아일랜드, 태민, 빅스, AOA, 장미여관, 민아, 레드벨벳, 케이윌, 백지영&송유빈, 러블리즈, CLC 등이 출연했으며 레드벨벳의 'Ice Cream Cake'가 챔피언송을 차지했다.

한편 백지영 강남의 인증샷에 "백지영, 강남에 '내 옆구리에 캔디샷' 강남은 좋았겠다" "백지영 유부녀 됐는데도 섹시, 강남 당황했겠다" "백지영, 강남...옥택연은 갔나" "백지영 강남 귓소리 샷에...남편 질투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백지영 강남'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