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렇게 곱디 고운 선비를 보았나"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사진 네이버 만화 페이지 캡처, 중앙포토]


배우 이준기가 '밤을 걷는 선비' 출연을 확정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이준기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 연출 이성준)에서 남자 주인공 김성열 역을 맡았다. '밤을 걷는 선비'는 '조선시대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로맨스를 펼치고,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 동명의 인기만화를 원작으로 한다는 점에서 일찌감치 관심이 모아졌던 작품이다.

김성열은 출중한 외모에 문무를 겸비한 재원으로 정치적 동지이자 벗인 세자와 함께 백성이 행복한 나라를 꿈 꿨으나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연인과 벗을 잃고 뱀파이어가 되는 인물이다. 사랑하는 이들을 잃은 슬픔을 숨긴 채 절대 악에 맞서며 오랜 세월을 '밤 선비'로 살아가게 된다.

이준기는 그간 영화 '왕의 남자'를 비롯 드라마 '일지매', '아랑사또전', '조선총잡이' 등 다양한 사극에서 활약해왔다. 액션 연기의 일인자라는 평을 받아온 만큼 이번 드라마의 기획 초기 단계부터 캐스팅 1순위로 거론돼왔다. 원작과의 100% 싱크로율과 이준기의 완벽한 연기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준기와 함께 여주인공 물망에 오른것으로 알려진 진세연 측은 '밤을 걷는 선비' 출연 물망에 올랐다는 보도에 "확정된 사항이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다. 이날 또 다른 연예매체는 소속사 관계자의 입을 빌어 "진세연의 '밤을 걷는 선비' 출연과 관련해 확정된 게 없다. 관심 가져줘 감사할 따름이다. 추후 결정되면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