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진세연…진짜?

밤을 걷는 선비 진세연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진세연 이준기 주연?

배우 진세연이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출연을 놓고 검토 중이라고 연예가 소식통들이 일제히 전했다. 진세연의 소속사 얼리버드 관계자는 1일 오후 “‘밤을 걷는 선비’ 출연을 놓고 검토 중”이라고 한 매체가 보도했다.

‘밤을 걷는 선비’는 지난해 한국콘텐츠진흥원 우수만화 글로벌 프로젝트에 선정된 작품으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작품이다.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남장을 하고 책장사를 나섰다 뱀파이어 선비와 사랑에 빠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현재 남자 주인공 역으로 이준기가 긍정 검토 중에 있으며, 또 다른 남자 주인공으로 최강창민이 출연을 확정했다. 한편 진세연은 오는 30일 개봉을 앞둔 영화 '위험한 상견례2'의 주연을 맡아 본격 스크린 진출을 앞두고 있다.

진세연의 '밤을 걷는 선비' 보도가 나간 후 잇따라 상반된 보도가 나왔다. '밤을 걷는 선비' 출연 물망에 올랐다는 보도에 "확정된 사항이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했다. 이날 또 다른 연예매체는 소속사 관계자의 입을 빌어 "진세연의 '밤을 걷는 선비' 출연과 관련해 확정된 게 없다. 관심 가져줘 감사할 따름이다. 추후 결정되면 발표하겠다"고 보도했다. 이렇게 상반된 보도에 진세연의 출연 여부는 봄철 황사처럼 '오리무중'이라고 봐야 할 것 같다.

'밤을 걷는 선비' 진세연 이준기 호흡?
'밤을 걷는 선비'는 지난해 한국콘텐츠진흥원 우수만화 글로벌 프로젝트에 선정된 작품으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 사극이다. 몰락한 양반가의 딸이 남장을 하고 책장사를 나섰다 뱀파이어 선비와 사랑에 빠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배우 이준기와 최강창민이 출연을 결정지었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앵그리맘', '맨도롱 또똣' 이후 오는 7월 방송될 예정이다.

진세연이 밤은 걷는 선비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세연 '밤을 건는 선비'에서 이준기와?" "밤을 걷는 선비 진세연, 이준기...잘 어울릴듯"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진세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밤을 걷는 선비' 진세연 이준기 [사진 전소윤(STUDIO 706)]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