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씨스타 ‘꽃이 핀다’, 효린과 소유의 환상적 보컬 돋보여 '역대급 커버'

씨스타 ‘꽃이 핀다’, 케이윌 버전 능가하는 ‘환상 목소리’


 
씨스타 ‘꽃이 핀다’, 효린과 소유의 환상적 보컬 돋보여 '역대급 커버'

씨스타의 ‘꽃이핀다’ 피아노 버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 소유가 케이윌의 신곡 '꽃이 핀다'를 커버하는 스페셜 프로젝트를 펼쳤다.

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케이윌의 신곡 ‘꽃이 핀다’ 효린X소유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 효린과 소유는 꽃잎이 가득한 카페를 배경으로 피아노 선율에 맞추어 ‘꽃이핀다’를 부르며 케이윌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효린과 소유의 환상적 보컬이 돋보이는 '꽃이핀다' 피아노 버전은 음악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꽃이핀다’는 케이윌-김도훈 작사가의 조합으로 케이윌의 절제된 가창력과 감성이 담긴 역대급 발라드로 듣는 이들의 가슴을 울리며 뜨거운 반을을 얻고 있다.

또한 배우 손호준과 박하선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꽃이핀다’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과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 효린 주영의 ‘지워’ 등을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무서운 신예 감독 비숍의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사랑의 다른 이름인 ‘이별’에 대한 스토리를 통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케이윌은 6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꽃이 핀다’로 활발한 가수 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씨스타 '꽃이 핀다' 대박” “씨스타 '꽃이 핀다' 들어봐야지” “씨스타 '꽃이 핀다' , 케미폭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