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최현주와 결혼 안재욱, 이상형 만났나? 과거 발언 화제 "어렸으면 좋겠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 [사진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최현주와 결혼 안재욱, 이상형 만났나? 과거 발언 화제 "어렸으면 좋겠다"
 
뮤지컬배우 최현주와 결혼을 공식 발표한 배우 안재욱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2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안재욱은 자신이 결혼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MC 이경규는 "결혼을 못하는 이유가 어린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사실이냐"고 물었고, 안재욱은 "그게 사실 내 입장에서 연상을 만나긴 좀 그렇지 않으냐"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안재욱은 "나이 어린 친구들에게 사랑을 느꼈으면 좋겠고 어렸으면 좋겠다"고 고백했다.

이에 MC 김제동이 "2~3살 연하도 괜찮으냐"고 묻자 안재욱은 "그럼 동갑이랑 뭐가 다르냐"며 발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31일 안재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결혼 소감을 전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오는 6월 1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 소식에 네티즌은 "안재욱 최현주 결혼, 잘 어울린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 웃는 모습 닮았네" "안재욱 최현주 결혼, 행복하게 잘 살길" 등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안재욱 최현주 결혼 [사진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