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SNL 안영미 나르샤, 역시 돌직구… 언니 저 맘에 안들죠? '패러디 봇물 예감'

SNL 안영미 나르샤 [사진 중앙포토]




SNL 안영미 나르샤, 이태임-예원에 돌직구 패러디 "눈을 왜 그렇게 떠"



SNL에 출연한 안영미와 나르샤가 이태임-예원 동영상 논란을 패러디해 화제다.



2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서는 엠버가 호스트로 출연해 웃음을 주었다.



이날 ‘용감한 기자들’이라는 코너에서 안영미의 열애를 파파라치 보도하려는 기자들이 대거 등장했다. 이들은 도촬을 위해 행인으로 위장해 사진 찍을 기회를 노렸다.



이 과정에서 거리의 화가로 변장한 나르샤는 안영미의 그림을 그려줬지만 안영미가 “못 생겼다”고 불평하면서 “언니, 저 마음에 안들죠?”라고 발언해 이태임-예원 동영상 관련 돌직구 패러디를 했다.



이후에도 나르샤는 “야, 너 왜 눈을 그렇게 떠?”, “나이도 어린 X이”라고 말하며 해당 동영상에서 논란이 된 욕설들을 내뱉으며 영상을 오버랩시켰다. 이에 안영미는 “추워서 그랬다”며 예원이 보여줬던 태도를 그대로 표현했다.



한편 ‘SNL’에서는 이전에도 이태임과 예원의 욕설 사태를 고원희와 안영미가 패러디 한 바 있다.



SNL에서 안영미와 나르샤가 이태임-예원 동영상을 패러디한 것을 본 네티즌들은 “SNL 안영미 나르샤, 벌써 패러디하다니 반응 빠르네”, “SNL 안영미 나르샤, 이태임-예원 영원히 끝나지 않고 우려먹을 듯”, “SNL 안영미 나르샤, 이태임-예원 영상 패러디 언제 봐도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SNL 안영미 나르샤 [사진 SNL 코리아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