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봄바람과 함께 女心 녹일 듯 '동공지진'

로코킹의 귀환, 박유천


로코킹의 귀환 박유천·지현우…봄바람과 함께 女心 녹일 듯
박유천(29)이 ‘로코킹’으로 다시 돌아온다. 이른바 '로코킹의 귀환'이다. 박유천은 '냄새를 보는 소녀'의 1회 예고편에서‘로코킹’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이며 '화려한 귀환'을 선언했다.

최무각 역을 맡은 박유천은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또 강인한 남자, 최무각의 특징을 여실히 드러내기도 했다. 예고편에서 박유천은 “강력계 형사로 뽑아주십시오”라며 늠름한 경찰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애교 넘치는 양머리와 ‘먹방’으로 귀여운 매력까지 드러내는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최무각으로 분해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며 선보일 긴장감은 물론 거침없는 언행과 예측불허의 행동으로 코믹함까지 더할 박유천의 활약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른바 '로코킹의 귀환'이라 할 만 하다. 박유천의 '로코킹의 귀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냄새를 맡는 소녀'오는 4월 1일 첫 방송된다.

'냄새를 보는 소녀' 예고를 접한 시청자들은 “박유천, 무감각남 다운 포커페이스! 벌써부터 흥미진진하네요!”, “박유천, 귀여운데 터프하기까지! 최무각은 종합선물세트인 듯!“, “박유천표 최무각 빨리 보고 싶어요!”, “박유천, 예고 보니까 냄보소 더 빨리 보고 싶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로코킹의 귀환 박유천 지현우' [사진 SBS]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