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해투 김미려 "남편 정성윤이 먼저 대시해" …우월 유전자의 딸, 사진 보니

`해피투게더3` 김미려 <사진 KBS-2TV `해피투게더3` 영상 캡처>


해피투게더3 김미려가 남편 정성윤과 첫 만남 일화와 함께 딸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3'는 '워킹맘 특집'으로 꾸며져 김지영, 변정수, 이혜원, 이윤진, 김미려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김미려는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이 "본인과 남편 중 누가 먼저 대시했냐"고 묻자 "남편이다"라고 대답했다.



'해피투게더 3' 김미려는 이어 "같은 소속사인데도 서로 모르는 사이였다. 어느 날 친한 지인들과 MT를 갔다가 정성윤을 처음 만났다. 그 이후로도 홍대에서 우연히 마주친 적이 있다. 그때 다음에 또 보자고 말을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김미려는 "그땐 빈말인 줄 알았는데 진짜 전화가 왔더라. 그런데 보통 연예인들은 모르는 번호 안받지 않나. 그런데 이상하게 당기는 번호였다. 받아보니 정성윤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해피투게더3'의 출연자들은 "역시 인연이었나 보다"며 신기해 했다.



김미려는 "그 이후로도 자꾸 술 먹자고 연락을 하더라. 그리고 어느 눈 오던 날, 내 손을 잡았다"라고 말하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다.





한편, 김미려는 "우리 딸이 좀 괜찮다"며 딸 자랑과 함께 딸 정모아 양의 사진이 공개했다.



김미려 정성윤 부부의 딸 정모아는 큰 눈망울과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해 모든 출연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해피투게더3 김미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3 김미려, 딸 진짜 예뻐" "해피투게더3 김미려, 성공 하셨네요" "해피투게더3 김미려, 딸 얼굴 보느라 배고픈지도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해피투게더3' 김미려 [사진 KBS-2TV '해피투게더3'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