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대림 e편한세상 수지, 강남까지 30분대 신분당선 역세권

대림산업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에서 ‘e편한세상 수지’(조감도) 아파트를 분양한다. 전용면적 84~103㎡ 1237가구다. 이 아파트는 2016년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연장선 성복역 인근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다.

성복역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역까지 신분당선을 타고 30여 분이면 갈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와 연결된 광교·상현나들목도 가깝다. 교육 여건도 나쁘지 않다.

특히 수지초·정평중·풍덕고는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지하주차장에는 사람과 차량의 움직임에 따라 조명이 조절되는 LED 조명 자동제어시스템을 설치해 에너지 사용량을 절감했다. 각종 스위치와 온도조절기, 콘센트 등 전기 제품을 기존의 직사각형 모양이 아닌, 정사각형 모양의 디자인으로 특화해 내부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게 한 것이다.

단지 내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북 라운지 카페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진다. 특허 받은 단열 기술이 적용되고, 거실과 주방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2배 가량 두꺼운 60mm 바닥차음재가 설치된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843번지에 있다.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 분양 문의 031-265-3200. 

황정일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