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부천 옥길 제이드카운티, 역곡역·온수역 가깝고 녹지 풍부

한신공영과 제일건설이 다음달 경기도 부천시 옥길지구 A3·C2블록에서 제이드카운티(조감도) 1190가구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옥길지구 첫 민간분양 아파트다. 전용면적별로 74㎡형 84가구, 84㎡형 490가구, 97㎡형 616가구다.



옥길지구는 부천시 소사구 범박·옥길·계수동 일대 133만여 ㎡ 규모로 조성된다. 개발제한구역(그린벨트)을 해제한 땅이라 녹지율이 30% 정도 된다. 단지 주변으로 3개의 근린공원이 있고 역곡천·남부 수자원생태공원 등도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지하철 1호선 역곡역과 7호선 온수역이 가깝다. 인근에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시흥나들목·제2경인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46번국도 등이 있다. 소사~원시 복선전철도 개통 예정이라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걸어서 1분 거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가 있고 범박도서관도 가깝다. 홈플러스·CGV·이마트(예정) 등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모든 가구가 판상형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4베이(방 셋+거실 전면 배치) 설계가 적용돼 통풍과 채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펜트리(식품 저장공간) 등 수납공간도 갖춘다.



견본주택은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55(부천시청 인근)에 마련된다. 분양 문의 1800-7029.



황의영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