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이해인 피싱사기 5000만원 '울상'…과거 턱돌이 '이해인♥'

이해인 피싱사기

배우 이해인이 피싱 사기로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고 고백했다.

이해인은 25일 밤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와의 인터뷰에서 피싱 사기로 5000만원을 잃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이해인은 “인터넷을 켰는데 금융감독원이라고 창이 뜨더라.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금융감독원에서 보호를 해준다’는 문구가 떠있어 믿음이 갔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해인은 “휴대폰으로 출금이 됐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고는 뭔가 머리 한 대를 맞은 듯한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또 이해인은 “피해금액은 5000만원이다. 이사를 가려고 보증금으로 마련해놓은 거였다”며 “힘들게 모아온 건데 그걸 그렇게…”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이해인이 피싱 사기로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고 고백한 가운데, 과거 넥센히어로즈 턱돌이가 갱키즈 이해인을 응원한 글귀가 눈길을 끈다. 넥센히어로즈 턱돌이는 지난 2012년 걸그룹 갱키즈에 구애 퍼포먼스를 한 적이 있다. 당시 이해인은 넥센 히어로즈 경기에 시구자로 나섰다.

‘이해인’ [사진 SBS ‘한밤의 TV 연예’ 방송 화면 캡처]

이해인은 tvN '재밌는 TV 롤러코스터'와 드라마 '황금물고기' '지성이면 감천' '감격시대 : 투신의 탄생'과 같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해인 피싱 사기에 대해 누리꾼들은 "이해인 피싱 사기, 어머나" "이해인 피싱 사기, 어떻게 해" "이해인 피싱 사기, 안 됐네" "이해인 피싱 사기, 이사는 어떻게 했나" "이해인 피싱 사기, 그래도 잘 살고 있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해인’ [사진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화면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