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다이제스트] IOC 조정위원장 “평창, 진행 상황 확신” 外

IOC 조정위원장 “평창, 진행 상황 확신”



제4차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조정위원회에 참석한 구닐라 린드버그(68·스웨덴) 조정위원장은 19일 강원도 강릉시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2018 평창겨울올림픽 진행 상황에 대해 확신을 갖게 됐다. 경기장 공사 등에서 수 개월 동안 많은 성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플레이오프 탈락 kt, 전창진 감독 계약 해지



프로농구 부산 kt가 “전창진 감독과의 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전 감독은 지난 2009년부터 kt를 맡았으며 6년동안 팀을 4강 플레이오프(PO)에 4차례나 올려놓았다. 그러나 올 시즌에는 23승31패로 7위에 머물렀다. 한편 서울 SK는 문경은 감독과의 계약기간을 오는 2017~18시즌까지 3년 연장했다.



장현수, 발가락 부상 … 3월 평가전 불참



축구 국가대표팀 수비수 장현수(24·광저우)가 오른 발가락 부상으로 대표팀 합류할 수 없게 됐다. 장현수는 17일 성남FC와의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를 소화한 뒤 회복훈련에서 부상을 당했다. 대표팀은 오는 27일과 31일 각각 우즈베키스탄, 뉴질랜드와 평가전을 갖는다.



하재훈, MLB 첫 시범경기서 1안타 1도루



미국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컵스 하재훈(25·외야수)이 19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글렌데일 캐멀백랜치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시범경기에 교체 출전해 1타수 1안타 1도루를 기록했다.하재훈은 MLB 스프링캠프에 참가하지는 못했지만 시범경기 첫 출장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