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민아 '나도 여자예요' 섹시미 넘치는 솔로 변신…'파격 그 자체'

[사진 ‘민아 나도 여자예요’ 티저영상 캡처]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22)가 솔로곡 ‘나도 여자예요’로 컴백한다.



16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15초 분량의 민아 솔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민아는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유리관 안에서 관능적인 섹시미를 뽐냈다. 특히 늘씬한 각선미와 성숙한 여인의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어반 알엔비 느낌의 곡으로 사랑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가사와 민아 특유의 절제된 슬픈 보컬이 어우러져 곡에 완성도를 높였다.



민아는 데뷔 5년 만에 걸스데이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로 출격한다. 현재 민아의 ‘나도 여자예요’ 티저는 공개 직후 조회 수 3만2000회를 넘어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민아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며 “앨범 전체적으로 발라드와 댄스 등 귀여움과 발랄, 섹시 등 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민아 ‘나도 여자예요’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민아 나도 여자예요, 청순함에 섹시함까지 멋지다” “민아 나도 여자예요, 나머지 멤버들도 솔로 데뷔하나요?” “민아 나도 여자예요 티저 영상 파격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민아 나도 여자예요’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