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카이스트 美女 윤소희에 홀린 런닝맨…"고소영 닮았네" "예뻐 예뻐" 호들갑

런닝맨 윤소희 [사진 런닝맨 화면 캡처] 런닝맨 윤소희




‘런닝맨’ 멤버들이 윤소희의 미모에 반했다.



윤소희는 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 아름다운 미모로 지석진의 "고소영을 닮았다"라는 칭찬을 받았다.



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다닌 것으로 유명한 윤소희가 등장하자 개리는 “또 예뻐 또 예뻐”라며 “진짜 예쁘다”고 거듭 윤소희 미모를 극찬했다.



윤소희는 이날 과학고를 조기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다녔다고 소개됐다. '런닝맨' 남자 멤버들은 그가 등장하자 "예쁘다. 정말 예뻐"라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지석진은 "소희 양은 고소영 씨 느낌 많이 난다"칭찬했고, 윤소희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 윤소희는 고양이 같은 눈매에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외모를 자랑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석진 역시 “소희 양은 고소영 씨 느낌 많이 난다”고 말해 윤소희를 미소짓게 했다.



런닝맨에서 윤소희의 활약을 본 네티즌들은 "런닝맨 윤소희, 정말 예쁜데" "런닝맨 윤소희, 저렇게 예쁜데 과학고 출신?" "런닝맨 윤소희, 지석진이 눈이 높네" "런닝맨 윤소희, 연예인 해도 되겠다" "런닝맨 윤소희, 군계일학이군" "런닝맨 윤소희, 고소영보다 더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런닝맨 윤소희' [사진 ‘런닝맨’ 화면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