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예원이 이태임에게 "선배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SNL은 패러디 논란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사진 중앙포토]




디스패치 이태임 보도후 예원 공식입장 보니…"선배님의 앞날을 응원할 것"





쥬얼리 예원(26)이 이태임(29) 논란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디스패치 보도가 나간 후 곧바로 입장을 밝혔다.



예원은 6일 소속사 스타제국을 통해 “얼마 전 불거졌던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논란과 관련해 저를 아껴주신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당시 저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팀의 초청으로 게스트로 온 상황이었다. 여러가지 개인적 문제로 여유롭지 않은 상황이었던 이태임 선배님은 평소 친분이 없었던 저를 오해할 수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이태임 선배님도 힘든 상황에서 촬영에 임하고 계셨음을 알아주시길 바라며 저 또한 이번 일을 한층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로 삼겠습니다”고 밝혔다.



또 예원은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실 선배님께서 용기를 내 먼저 사과를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태임 선배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라며 “또,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신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팀에도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늘 최선을 다하는 김예원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고 맺었다.



최근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 중 배우 이태임이 함께 출연한 예원에게 욕을 한 뒤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됐다. 논란이 심해지자 이태임 측은 보도자료를 내고 “예원에게 사과하고 싶다. 반성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SNL 코리아는 논란이 일고 있는 이태임·예원의 소동을 소재로 한 패러물을 방영해 논란을 빚고 있다.





▶김예원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예원입니다.



얼마 전 불거졌던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의 논란과 관련해 저를 아껴주신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시 저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팀의 초청으로 게스트로 온 상황이었고, 여러 가지 개인적 문제로 여유롭지 않은 상황이었던 이태임 선배님은 평소 친분이 없었던 저를 오해할 수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태임 선배님도 힘든 상황에서 촬영에 임하고 계셨음을 알아주시길 바라며 저 또한 이번 일을 한층 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실 선배님께서 용기를 내 먼저 사과를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태임 선배님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또,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신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팀에도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늘 최선을 다하는 김예원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디스패치 이태임 보도후 예원 공식 입장 [사진 중앙포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