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식사하셨어요 조권, '텔미' 모르는 초등학생들 위해 '위아래' 댄스…역시 '깝권'



식사하셨어요 조권, '텔미' 모르는 초등학생들 위해 '위아래' 댄스…역시 '깝권'



 

‘식사하셨어요’ 조권이 EXID ‘위 아래’를 선보여 화제다.



8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에서는 2AM 조권, 진운이 출연해 MC 이영자, 방랑식객 임지호와 함께 여행을 떠났다.



이날 조권과 정진운은 임지호, 이영자와 함께 인천신석초등학교 6학년 졸업식을 찾았다. 특히 조권과 정진운은 “요즘 초등학생들은 원더걸스의 ‘텔미’도 모른대요”라며 아이들이 자신들을 알아보지 못할까 걱정했다.



이후 한 초등학교를 찾은 네 사람 중 이영자가 먼저 교실 안으로 들어가 “이분들이 데뷔한 지 10년이 넘었는데, 자신들이 못 알아볼까 봐. 걱정이래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아이들은 “연예인이에요? 가수에요?”라고 물었고, 이영자는 “남자 아이돌이에요”라며 2AM을 소개했다.



아이들은 떠나갈 듯 환호했다. 이어 조권은 “특기는 춤, 취미도 춤”이라고 말해 환호를 받았다. 이에 즉석으로 댄스공연을 선보이자 아이들은 “‘위 아래’춤을 춰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조권은 망설임없이 골반을 튕키며 깝권버전 ‘위 아래’를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식사하셨어요 조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식사하셨어요 조권, 여전히 춤 잘추네” “식사하셨어요 조권, 정말 끼가 넘쳐” “식사하셨어요 조권, 아이들이 부럽다” “식사하셨어요 조권, 진짜 EXID 보다 낫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식사하셨어요 조권’ [사진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