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세바퀴 황석정, 서울대 시절 많이 들은 말이 "너 처녀 아니지?"…무슨 뜻



세바퀴 황석정, 서울대 시절 많이 들은 말이 "너 처녀 아니지?"…무슨 뜻



 

‘세바퀴’ 김광규가 황석정의 과거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세바퀴-친구찾기(이하 세바퀴)’에는 김광규, 황석정, 김성경, 김범수, 예원, 잭슨 등 연예계 대표 솔로들이 출연해 뛰어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광규는 황석정에 대해 “팔색조 연기 내공을 지니고 있다. 겉보기와는 달리 팔도의 남자를 다 만나봤다고 하더라. 서울대 재학 시절 김태희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다고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황석정은 “서울대 다닐 때 별명이 ‘너 서울대 아니지’와 ‘너 처녀 아니지’였다”라고 털어놓으며 이를 의아해 하는 ‘세바퀴’ 출연진들에게 “각각 두 개였다”라는 설명을 더했다.



한편 이날 배우 황석정은 '세바퀴'서 서울대 국악과 출신임이 공개돼 눈길을 끄는 가운데 자신의 스트레스 해소법인 막춤을 공개, 독특한 춤사위로 시선을 끌었다.



또 김성경 역시 스트레스 해소법 역시 막춤이라고 밝혀 황석정과 함께 자신의 막춤을 공개했다.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둘 다 너무 웃겨”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황석정이 서울대였구나”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김광규 매력있어”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황석정이 미생 재무부장이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황석정은 과거 방송에서 서울대 국악과 89학번 출신임을 밝힌 바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는 서울대 국악과 2002년 학번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세바퀴 김광규 황석정’ [사진 MBC ‘세바퀴’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