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욕설논란' 이태임 공식 사과, "악플로 인한 고통스러운 나날 보내고 있었다"

`이태임 공식입장` [사진 일간스포츠]


'욕설논란' 이태임 공식 사과, "악플로 인한 고통스러운 나날 보내고 있었다"


배우 이태임 측이 최근 불거진 논란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태임 논란'이란 tv 프로그램 녹화 중 일어났다는 '욕설 논란'이다.

'이태임 논란'에 대해 소속사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 측은 4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태임이 자신의 행동에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며 '욕설 논란' 사태에 대해 사과했다.

소속사는 "최근 이태임은 SBS '내 마음 반짝반짝',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을 진행 중에 있었다. 하지만 2014년 영화 개봉 이후 이태임의 출연작들이 이슈가 될 때 마다 프로그램과 전혀 상관없는 특정신체부위가 이슈 되었고, 수많은 악플들로 인하여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고 밝혔다.

또 "같은 해 방영되었던 드라마의 조기종영으로 인한 심적 상처가 깊었다'며 ' '이태임은 최근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촬영을 병행하며 힘든 상황 속 에서도 의지를 보였다. 그러나 위 프로그램 방송 이후에도 이어지는 특정신체부위 언급 기사, 각종 악플, 이태임의 가족을 비롯해 친인척까지 조롱의 대상이 되면서 심각한 불면증에 시달렸고 극심한 신체적, 정신적 컨디션 난조로 인한 입원 치료가 필요하게 됐다"고 최근 논란이 된 이태임의 상황에 대해 전후사정을 자세히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끝까지 함께하지 못한 '띠 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작진 여러분, 같이 출연한 출연자 여러분, 더불어 추운 날씨 속에서도 고생하시는 '내 마음 반짝반짝' 제작자 여러분과 감독님, 작가님, 같이 출연하시는 배우분들 에게도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 추후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은 이태임씨의 건강관리와 정상적인 촬영 스케줄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며,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태임은 최근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 중 함께 출연한 예원에게 욕을 한 뒤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에 휩싸였다. 이 가운데 이태임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욕한 사실을 잘못이지만, 녹화 현장에서 여러가지 상황이 기분 나빴다고 입을 열어 더욱 화제가 됐다.

이태임의 '욕설 논란'이 가시지 않은 가운데, 이태임측의 입장 표명이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다가갈 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음은 전문>
이태임씨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하차 , SBS '내 마음 반짝반짝' 녹화 불참에 관련하여 현재까지 상황을 말씀 드립니다.

최근 이태임씨는 SBS '내 마음 반짝반짝', MBC '띠 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을 진행 중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2014년 영화 개봉 이후 이태임씨의 출연작 들이 이슈가 될 때 마다 프로그램과 전혀 상관없는 특정신체부위가 이슈 되었고, 수많은 악플 들로 인하여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으며, 같은 해 방영되었던 드라마의 조기종영으로 인한 심적 상처가 깊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태임씨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촬영을 병행하며 힘든 상황 속에서도 의지를 보이고 있었으나, 위 프로그램 방송 이후에도 이어지는 특정신체부위 언급 기사, 각종 악플 들이 부각되었고, 이태임씨의 가족을 비롯해 친인척까지 조롱의 대상이 되면서 심각한 불면증에 시달렸고 극심한 신체적, 정신적 컨디션 난조로 인한 입원 치료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태임씨는 2월 26일 입원 하여 3월 3일 드라마 촬영을 위하여 퇴원하였으며, 3일 오전 '내 마음 반짝반짝' 촬영장에 정상적으로 복귀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태임씨 또한 자신의 행동에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많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추후 예정 된 드라마 촬영도 정상적으로 스케줄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예인이기전에 한 가정의 딸이자, 누나인 이태임씨가 이러한 일들로 고통과 마음의 상처를 가지기엔 충분한 여지가 있다고 판단이 되며, 저희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 직원들도 이태임씨의 심적 안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함께하지 못한 '띠 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작진 여러분, 같이 출연한 출연자 여러분, 더불어추운 날씨 속에서도 고생하시는 '내 마음 반짝반짝' 제작자 여러분과 감독님, 작가님, 같이 출연하시는 배우분들 에게도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추후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은 이태임씨의 건강관리와 정상적인 촬영 스케줄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며,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번 사태로 인해 걱정을 끼쳐드렸던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온라인 중앙일보
'이태임 공식입장' [사진 일간스포츠]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