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구강세정기·전동칫솔 치석 제거에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음파진동칫솔,

파나소닉 구강세정기(왼쪽 두 개 모델, 오른쪽은 진동치솔 모델)는 노즐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원한 물줄기가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함께 치석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진 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 오랄케어 제품은 높은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생활가전의 선두주자로 파나소닉의 브랜드 입지도 강화되고 있다. 파나소닉의 오랄케어 제품은 높은 내구성이 장점이다. 위생상 정기적으로 교체가 필요한 노즐이나 칫솔모를 자주 교체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치석 제거에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음파진동칫솔, 3만회 섬세한 칫솔질

파나소닉의 구강세정기 ‘EW1211’은 최적의 각도로 분출되는 물줄기를 통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치석을 함께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분당 1400회 끊어지고 이어지는 강력한 단속(斷續)분사로 입 속을 개운하게 씻어준다. 또 단속 분사되는 물줄기에는 공기를 혼입시켜 잇몸을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는 효과도 있다.



구강세정기는 소비자의 취향이나 목적에 맞춰 분출 형태를 조절할 수 있다. 치석과 음식물 찌꺼기 등 이물질 제거에 도움이 되는 제트 모드와, 잇몸 마사지 효과가 있는 공기혼합 제트 모드, 잇몸 건강상태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소프트 모드 등이 있다.



휴대성이 강조된 ‘EW-DJ40’ 모델은 사용한 노즐을 본체에 수납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 방식으로 물탱크 속에 본체를 수납할 수 있어 가볍고 부피가 작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파나소닉 음파진동칫솔 ‘EW-DL82’는 칫솔모가 고밀도 다이아몬드 굴곡형으로 이뤄진 것이 장점이다. 분당 3만 1000회의 음파 진동으로 치아 틈새부위에 섬세한 칫솔질이 가능하다. 실리콘 재질의 혀 클리너가 칫솔모 뒷부분에 부착되어 있어 치태를 동시에 제거해주기 때문에 구취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