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리솜스파캐슬, 봄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최대 50%까지 할인

 충남 덕산 리솜스파캐슬(resom.co.kr/spa)의 온천테마파크 천천향에서는 봄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대상의 이벤트부터 봄과 어울리는 재미있는 이름 이벤트, 특별한 날에만 진행되는 추가이벤트 등이다.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기념 SNS이벤트도 있다.

 

먼저 4인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을 입고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 오면 모든 가족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족 구성원이 4인 이상 때만 참여가 가능하며 3월 한달 동안 진행된다.



 또한 봄과 어울리는 이름을 가진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있다. 이름에 꽃이름이 들어있거나 '꽃', '화(花)'자가 들어 있다면 천천향 입장료가 반 값이다. 3~4월 두 달간 진행되며 신분증으로 본명을 확인한 후 할인 받을 수 있다.



 특별한 날에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추가된다. 연인들을 위한 날인 화이트데이인 오는 14일(토))에 천천향을 찾은 커플이라면 입장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다. 커플링이나 커플티셔츠, 커플사진 등을 통해 확인 후 참여 가능하다. 이 날에는 특별한 할인이 추가된다. 천천향을 다녀온 커플이라면 리솜스파캐슬 내 카페에서 커피와 음료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천천향 입장 시 커플할인 확인 영수증을 지참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식목일을 맞아 4월 4일(토)과 5일(일)에는 나무심는 가족을 위한 할인행사도 열린다. 가족이 함께 나무나 꽃을 심는 모습의 인증샷을 지참하면 천천향 입장료를 40%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 속에 담긴 가족 전원에게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SNS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리솜리조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esomResort)에서는 화이트데이에 함께 스파에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함께 스파에 가고싶은 친구를 소환하고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천천향 무료이용권(10명, 1인 2매), 도넛 세트(15명), 영화 '한 번 더 해피엔딩' 예매권(50명, 1인 2매)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오는 15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resom.co.kr/spa)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