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봉태규,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오는 10월 결혼…"둘이 워낙 잘 맞아"

‘하시시박’ ‘봉태규’. [사진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봉태규, 하시시박과 오는 10월 결혼…그는 누구?





배우 봉태규(34)가 오는 10월 2세 연하 유명 포토그래퍼 하시시박(32·본명 박원지)와 전격 결혼한다고 연예매체 뉴스엔이 단독 보도했다.



봉태규 측근은 3일 뉴스엔에 “봉태규가 오는 10월 하시시박과 결혼할 예정이다. 아직 정확한 날짜와 시간은 정하지 않은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측근에 따르면 봉태규는 하시시박과 지난해 말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친분을 쌓다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고 서로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결혼 계획까지 세우게 됐다.



이어 측근은 “봉태규와 하시시박이 워낙 성향과 코드가 잘 맞아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했다”며 “지난 설 연휴께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 일정을 논의했다”고 설명했다.



봉태규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비 피앙세는 유명 포토그래퍼로 봉태규보다 2세 연하다. 업계에서는 개성 넘치는 실력파로 유명하며 다양한 연예인들과도 함께 작업했다. 또 실력은 물론 청초하고 단아한 미모까지 겸비해 눈길을 끈다.



하시시박은 국내에서 활동중인 유명 포토그래퍼로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는 작가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잡지계, 광고계 등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하시시박은 걸그룹 f(x)와 아이돌 B1A4, 브로콜리 너마저, 정준영 등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 촬영을 진행했다. 또 하시시박은 온스타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정준영의 BE STUPID’에 대중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였다.



한편 봉태규는 현재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 맹활약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출연 제안을 받고 고심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하시시박’ ‘봉태규’. [사진 하시시박 인스타그램]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