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프리카 티비 BJ 열매 이요, 카메라 앞 엉덩이 댄스에 노출 사고…네티즌 '화들짝'



















아프리카 티비 BJ의 섹시 댄스와 노출 사고가 연일 화제다.



지난달 8일 아프리카 티비 BJ 열매는 제이슨 데룰로의 'Wiggie'에 맞춰 아찔한 춤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열매는 민소매 셔츠와 핫팬츠에 찢어진 스타킹을 신고 엉덩이를 흔들었다. 특히 노래가 끝나갈 무렵 카메라 가까이에 엉덩이를 대고 춤을 춰 시청자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프리카 티비 BJ 열매, 너무 야하다" "아프리카 티비 BJ 열매, 섹시해요" "찢어진 스타킹은 좀 심하다"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아프리카 인기 BJ 이요도 노출 방송사고로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BJ 이요는 방송 중 속옷을 의도치 않게 노출해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노출이 심한 나시 원피스를 입고 나온 BJ 이요는 인터넷 방송을 하기 위해 컴퓨터 앞에 앉던 중 카메라 앵글에 걸려 속옷이 공개됐다.



이에 이요는 자신의 실수에 스스로 놀라 당황한 표정을 짓더니 손으로 입을 막고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이요는 섹시한 매력의 여성 BJ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름다운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지닌 BJ 이요는 화려한 댄스 실력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프리카 티비 BJ 이요 속옷 노출, 19금이다" "자기도 당황했겠네" "충격적이야" "아댄스도 19금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리카 티비’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