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와이프, 사랑합니다" 소감 발언중 고백? '어머'



 

'마이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MBC '마이리틀 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이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우승소감에 아내 소유진을 언급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 백종원, 정준일, 홍진영, 김영철, 초아가 출연해 개인 방송 경합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와 먹방을 선보인 백종원은 시청률 17%, 최고 접속자 2만 6227명을 기록해 1위를 차지했다.



우승한 백종원에게 1분동안 홍보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이에 백종원은 "음식 사업을 하는 사람이지만 맹세하고 돈을 벌려고 하는 게 아니라 좋은 음식을 어떻게 싸게 즐길 수 있을까 고민한다"고 말했다.



이어 "와이프하고 저하고 사랑하고 잘 살고 절대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 거 전혀 없다"며 "와이프에 대해 안 좋은 얘기가 없어졌는데 예뻐해주셨으면 좋겠다. 진짜로 좋은 사람이고 착한사람이다"라고 아내 소유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백종원은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하는데 생각만큼 안될 수 있는데 진심은 그게 아니다. 좋게 봐주세요"며 "와이프 사랑합니다"라며 쑥쓰러운 미소를 지어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닭볶음탕, 계란말이 등의 비법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캡처]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