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김동현, 힙합가수 그리(GREE)로 재탄생…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 체결



김동현, 힙합가수 그리(GREE)로 재탄생…브랜뉴뮤직과 전속 계약 체결

 
MC그리 김동현이 브랜뉴뮤직의 정식 가수로 전속 계약을 체결해 화제다.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로 유명한 MC그리 김동현은 지난해 11월 버벌진트, 산이, 팬텀, 이루펀트, 애즈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흑인음악 가수들이 대거 소속된 흑인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에 연습생으로 들어가 약 4개월간 성실히 트레이닝에 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때 힙합 가수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MC그리 김동현은 브랜뉴뮤직의 정식 가수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게 되었다.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MC그리에서 정식 음악 활동명 그리(GREE)로 새롭게 태어난 김동현의 첫 번째 화보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화보에서 김동현은 그동안 보여줬던 귀여운 모습과는 사뭇 달리 성숙한 카리스마를 내뿜어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측은 “그간 김동현은 연습생으로서 착실히 트레이닝에 임하며 눈에 띌 만큼 빠른 성장세를 보여 왔다. 이에 힙합 가수 ‘그리’로의 가능성만을 보고 이번에 정식 아티스트로서 동현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부족함 없는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 아티스트 ‘그리’로 성장해 나갈 동현이에게 지속적이고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MC그리 김동현의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진짜 힙합하는구나”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이제 가수로 활동하는 건가”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아버지랑 둘 다 화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동현 브랜뉴뮤직과 전속계약’ [사진 브랜뉴뮤직]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